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2조 2항에 따라 A/S는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불량 사유 시,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환불 및 반품 안내]
1.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배송비 구매자 부담)
2. 상품 하자의 경우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배송비 판매자 부담)
3.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포장이 훼손 또는 멸실된 경우
반품 및 환불 불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
★이미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네이버에서 '에디슨몰' 검색 후
네이버 톡톡 1:1 상담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 운영 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 시간 안내]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첨 사용할때부터 물 샜는데.오늘 A/S 접수할려고 게시판 들어와봤ㄷ더니. 그게 제품 하자였던거네요
본체에 물 빠지는 구멍같은게 있길래 물 새면 행주로 닦고. 닦고 .
그게 불량품인걸 생각지 못하고 사용했는데 고장났네요.
제품 검수가 너무 허술한듯요 .
새로운 이상없는 양품으로 교환해주세요.
그리고 물새는 사진같은거 찍어서 첨부해달라 그런 얘기 하지 마세요. 고장나서 작동이 안되니까 수거해서 직접 확인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현재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네이버 톡톡 메세지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eaoz 을 통하여 전달해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전달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확인후 빠른 처리 바랍니다.
분유포트 없어 너무 불편해요~~